로또 청약 대신 주거 사다리를
전력 수요가 당초 예상보다 늘어날 가능성에도 대비해야 한다.
효율적인 신재생 투자가 절실하다.실패한 노무현돈 없이는 정치할 수 없나술 먹던 노무현.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유료 전문공개尹.문재인 정부 때의 과도했던 2030년 목표(30.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30%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AI 테마주 챕터1 끝나간다인프라→서비스.
김주원 기자 공기업 해외 신재생 투자 절반이 마이너스 수익 ‘전력 포화 제주에 신재생 허가는 계속 늘어나 지난 정부 때 벌어졌던 탈원전 ‘과속 스캔들의 여파가 한국전력 등 에너지 공기업의 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다.누울 자리도 보지 않고 발만 뻗는 모습이다.
일부 지역에 쏠린 국내 태양광·풍력 투자도 문제다.
해외 사업 실패는 누적 적자가 47조원을 넘어선 한전을 비롯한 부실 에너지 공기업의 재무 위기를 가중시킨다.중국을 개혁·개방으로 이끈 덩샤오핑은 누구나 70%만 좋으면 좋은 사람이라며 문화혁명의 주역인 마오쩌둥을 ‘공칠과삼(功七過三)으로 평했는데.
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전 서울대 총장 한민족의 역사 속에서 지난 75년(1948~2023)은 눈 깜짝할 시간이라 할 정도로 짧은 기간이다.이를 바탕으로 농지개혁에 성공하고.
우리 역사를 긍정적으로 보고 현실을 적극적으로 타개해 나가는 개척정신을 기를 수 있다.공산당이 이를 평등하게 하자는 주장은 옳다.